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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care

질문에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 15 배송관련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됐어요!

    제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알림을 받아보셨나요?



    출고일로부터 7일 후, 시스템 상에서는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가 이루어지며, 


    이는 일반적인 택배 상황, 지역 별 이동 일정 등을 고려하여 설정된 기간임을 안내 드립니다. 




    다만, 


    ▶  연휴 이후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해 전체적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제품은 발송되었으나,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배송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  이동 과정에서 제품 박스가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등



    출고 이후 배송 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송장번호 조회로 이동 현황을 확인해주시고, 상품 인수 - 이동중 - 배송지 도착 - 출발 등의 과정 중 한 곳에서 3일 이상 지연되고 있다면 


    도로시비치 고객센터 (1600-1355) 혹은 배송 문의 게시판,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14 결제관련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 시행 일자: 2018년 10월 1일(월)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적용


    - 시행 내용: 거래 수수료 3.8% 적용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 결제) 수수료가 인상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 13 교환반품 쿠폰 사용 후 반품/교환하면 어떻게 되나요?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 부분 교환/반품 혹은 전체 교환/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반품 시


    1) 부분 반품 시: 결제된 제품가(할인이 적용된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단, 50,000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셨다면, 반품으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 초도 배송비가 추가 차감 됩니다.




    2) 전체 반품 시: 결제된 금액에서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쿠폰은 다시 한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환급 해드립니다.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교환 시


    배송 전 변경의 경우 동일한 할인율(%)로 쿠폰 할인이 적용되며,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제품은 쿠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


    감사합니다.


  • 12 회원관련 ※ 예치금 이용 안내

    ※ 예치금 이용 안내 ※




    ▶ 예치금은 1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구매 금액 기준 제한이 없습니다. 



    ▶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요청 시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의 구매 취소로 인한 환급금이거나, 구매 제품 변경으로 인한 환급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통장 입금 주문건에 한하며, 그 외 결제 수단(적립금 결제 / 카드 결제 / 휴대폰 결제 / 기타 결제 수단)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제70조에 의거 예치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 예치금은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고,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예치금이 사용된 주문건 취소/반품/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은 예치금 처리 또는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11 회원관련 ※ 적립금 이용 안내

    ※ 적립금 이용 안내 ※




    ▶ 적립금은 1,000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구매 금액 10,000원 이상부터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최대 30,000원까지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후 적립됩니다. 



    ▶ 남겨주신 리뷰에 대한 적립금은 전주 금요일 - 그 주 목요일까지 리뷰에 대해 그 주 금요일에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 기준 보기: https://dorosibeach.com/board/product/list.html?board_no=4)



    ▶ 적립금으로 교환/반품 시 배송비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 적립금은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 주문 시 사용된 적립금은 회원 등급 인상 시 누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도로시비치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0 교환반품 쿠폰 사용 후 주문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 부분 취소 혹은 전체 취소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취소 시)



    1) 부분 취소 시: 결제된 제품가(할인이 적용된 금액) 그대로 환불됩니다. 


                         단, 5만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신 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 초도 배송비가 차감 됩니다.

                         나머지 제품에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쿠폰은 재 발급 되거나, 환급 되지 않습니다. 



    2) 전체 취소 시: 결제된 금액 그대로 환불 됩니다. (할인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전액 환불)

                         쿠폰이 적용된 주문건이 전체 취소되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 됩니다. 단,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 취소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



    감사합니다. 



  • 9 배송관련 제품 품절/입고지연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후 제품의 품절 /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가 필요하신가요?




    시즌 이벤트 제품, 리오더 진행 중인 제품, 주문 폭주 제품 등 동시다발 적인 주문으로 인해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때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화 또는 문자로 이후 처리 방향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 / 지연에 따른 취소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취소/변경 게시판, 상담톡 중 편하신 수단을 활용하여 전달 부탁 드립니다. 





    1.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 제품/옵션 변경 후 출고를 요청 시, 자체제작 제품은 당일 출고 / 협력업체 제품은 1-2일 내 입고 후 출고됩니다.




    2.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 한 달 이상 입고 지연 / 영구 품절 시,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처리


    - 영업일 기준 10일 이상 지연 시,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


    - 영업일 기준 9일 이내 지연 시,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시 환불 처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


    주문 시의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1)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당일 환불 완료됩니다. 


    2) 카드 결제/페이코/카카오페이/실시간 계좌이체 /스마일페이/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해당 수단으로 결제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접수일로부터 3-5일 내 환불 완료됩니다. 


    3)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취소가 진행되는 당월 주문건에 한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ex. 2월 25일 주문건 -> 3월 4일 취소 요청 :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 2월 25일 주문건 -> 2월 28일 취소 요청 :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




    ※ 단, 휴대폰 결제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 -> 실 구매 제품 금액+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 부분 취소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환불
       (※ 지연 일수에 따라 수수료 차감 여부 결정)




    *결제 수단 외 다른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ex. 카드 결제 -> 계좌 환불(x))






    적립금으로 환불


    무통장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 및 기타 결제 수단을 사용하신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매년 3/1 유효 기간 초과로 소멸된 적립금의 경우에도 반품/취소에 따른 적립금 환불건은 복원해 드리고 있으니, 확인하시어 문의 바랍니다.)






    예치금으로 환불


    무통장 결제건에 한해 예치금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적립금 결제, 휴대폰 결제 및 카드 결제/페이코/카카오페이/실시간 계좌이체/스마일페이/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여신금융업법 제70조 및 도로시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예치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8 배송관련 상세 주소를 작성하지 못했어요! / 잘못 작성했어요!

    상세 주소지를 작성하지 못하셨나요?




    회원 가입 후 주문해주시는 경우 가입 시 작성해주신 주소, 연락처가 주문서에 자동 연동되나,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 주소지, 연락처는 주문하실 때마다 새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상세 주소(동/호수, 층수, 도로명 이하 주소지 등) 기재가 누락되면 제품은 반송 처리되며 재발송에 따른 비용은 고객님께 부과되니, 주문 완료 전 반드시 상세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재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1) 발송 전 주소지 변경


    상세 주소 미기재, 오기재 시 출고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전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취소/변경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2) 발송 후 주소지 변경


    상세 주소 미기재, 오기재 시 발송일 기준 익일 08:00 - 11:00 사이 운송장 번호 조회 - 기사님 연락 후 주소지 변경을 요청해주세요!





    ▶  시/군/구/동이 아예 다른 경우에는 CJ대한통운 영업소에서 처리가 불가능하여 도로시와로 반송 되며, 이 때는 주소지 변경 후 재발송 처리됩니다.


        (*이 경우 반송 및 재발송 비용 5,000원이 발생하며,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배송이 불가하여 배송 지연되거나, 반송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7 결제관련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되나요?

    휴대폰 결제 후 취소 혹은 반품으로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휴대폰 결제는 결제 정보가 매월 말 일에 통신사로 전달되어 전산 처리 됩니다.

    따라서 구매 일자와 관계없이 익월에는 결제 취소 처리 자체가 불가능하니 타 수단을 활용하시거나, 더욱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ex. 2월 25일 주문건 -> 3월 4일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 2월 25일 주문건 -> 2월 28일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



    또한 휴대폰 결제 취소는 전체 취소 처리만 가능하며,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 됩니다.




    ▶ 당월 취소 시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 실 구매 제품 금액 + 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취소)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 당월 반품 시


    ① 당월 주문건 전체 반품)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입금 후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반품) 실 구매 제품 금액 +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반품)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 반품 의사를 전달한 달이 당월이더라도, 제품 도착 및 처리 일이 익월로 넘어갈 경우 당월 반품건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6 배송관련 배송 전 취소(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전 취소/변경이 필요하신가요?




    ▶  출고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전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취소/변경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4시 이후 게시글을 남겨주실 경우 당일 출고 처리가 진행되어 처리가 어렵습니다.)



    ▶  상담톡을 이용하여 4시 이전 문의를 남겨주시는 경우, 문의량에 따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니 되도록 취소/변경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역시 문의 폭주로 인해 상담원과의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되도록 취소/변경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출고가 진행된 주문건의 경우에는 접수하셔도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출고가 완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변경이 아닌 교환/반품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가 발생됨을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5 배송관련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자체체작 / 협력업체 등 제품의 제작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1) 자체제작 제품


    영업일 기준 15시 이전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되며, 15시 이후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셨다면 익일(영업일 기준) 오전 출고 되어 발송됩니다. 




    2) 협력업체 제품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주문일로부터 1-2일 후 발송됩니다.

    (*협력업체 재고 사정에 따라 일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공지사항 > 입고 지연 제품 및 재입고 알림 서비스 안내] 에서 안내 드립니다.)




    3) 자체제작 제품 + 협력업체 제품


    분리 발송으로 자체제작 제품이 선발송되며, 협력업체 제품이 2-3일 내 입고 되어 후발송됩니다. 





    ▶  발송 후 익일 수령이 일반적이나 택배사의 물류 사정, 기상 상황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휴, 이벤트 기간 등 주문 및 배송량이 급증하는 기간 내 주문해주셨다면 평균 배송 기간보다 1-2일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시즌 이벤트 제품, 리오더 진행 중인 제품, 주문 폭주 제품인 경우 동시다발 적인 주문으로 인해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이 발생할 경우 주문해주신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4 배송관련 제품 일부만 왔는데, 누락인가요?

    일부 제품만 받아보셨나요?



    1) 부분 발송


    도로시와는 조금이라도 빠르게 제품을 보내드리고자 분리 발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체제작 제품과 협력업체 제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재고가 구비되어 있는 자체제작 제품이 선발송되며, 협력업체 제품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입고 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다량의 주문건으로 개별적인 연락 없이 선발송 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묶음 포장


    세트 제품의 경우 검품 후 포장 시 브라 폴리백 안에 팬티가 함께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 폴리백 상단 바코드에 set로 기재된 제품은 브라 폴리백에 팬티가 합포장 된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3) 브라/팬티 매칭 제품인 경우


    브라와 팬티가 각각 제작되었지만 세트로 매칭하여 판매하는 제품은 브라와 팬티가 각각의 제품명으로 따로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브라 폴리백 상단 바코드에 bra로 기재된 제품은 팬티가 분리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로시와는 누락, 오배송 등의 문제가 없도록 전문 QC팀이 상주하여 근무하고 있으며, 

    바코드 출고 시스템을 활용하여 제품 발송 시 주문서 내 발송 제품과 박스에 포장된 검품 제품의 바코드가 누락 없이 스캔되어야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모두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문서 내 배송 준비중인 제품은 없는지, 다른 운송장 번호로 출고된 제품은 없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 배송관련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는 무엇인가요?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의 집배 구역에 따른 도선료가 추가로 발생하며, 도로시와에서도 택배사의 도선료를 기준하여 추가 배송비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시 기재된 주소지에 따라 주문서 하단 결제 예정 금액의 [지역별 배송비]로 자동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최소 3,000원 - 최대 8,000원까지 추가로 부과됩니다. 




    ▶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주문 시 자동 선결제 됩니다. 




    ▶  도서산간지역은 분리 발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전체 제품이 준비되면 한번에 발송됩니다. 

         주문해주신 제품 중 입고 지연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지그재그 등 외부 판매처를 통해 주문하시는 경우 자사몰과의 시스템 연동이 불가하여 자동 선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문건이 확인되면 추가 배송비에 대해 입금 안내 알림톡 또는 문자가 발송되며, 입금이 확인된 후 제품 준비가 진행됩니다.

         입금 후 결제 및 기타문의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입금 확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 결제관련 금액을 잘못 입금하면 어떻게 되나요?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많게 혹은 적게 잘못 입금하셨나요?



    ▶ 모든 무통장 입금 확인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며, 주문서 내 입금 금액(안내 받아보신 입금액)과 1원 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자동으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1.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경우, 추가 입금 후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처리해드립니다.


    2. 금액을 많이 입금하신 경우, 입금해주신 차액은 계좌 환불 또는 적립금/예치금 중 원하시는 수단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위 경우 결제 및 기타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상담톡을 통해 입금일자 / 입금자명 / 은행명 / 금액과 함께 주문자명 / 연락처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환불이 필요한 경우 환불 받아보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을 여쭤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 결제관련 입금 처리가 안 되고 있어요!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셨나요?


    입금 후 주문이 취소되었거나,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아래 확인해주세요 !




    미입금 3일 경과


    3일 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기간 내 입금하였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정보 불일치


    입금자명 / 입금 금액 등 주문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중복 주문 / 합산 입금 시


    같은 입금자명,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가 2개 이상인 경우 1차례만 입금했거나 / 합산 금액을 입금했다면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경우라면 입금/결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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