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FAQ]

customer care

질문에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 5 결제관련 (카드 결제) 300원이 더 결제 된 것 같아요!

    카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보다 300원이 추가 결제 되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니안심서비스]는 전자결제 서비스사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쇼핑 손실보상서비스"로

    KG 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 또는 이니시스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문의 시 환급이 가능합니다.




    ※ 환급에 필요한 정보


    [결제한 신용카드] 카드번호와 승인번호(8자리/ 승인번호는 카드사 홈페이지 및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 결제일자, 결제금액


    [환급 받으실 계좌 정보] 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 4 결제관련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 시행 일자: 2018년 10월 1일(월)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적용


    - 시행 내용: 거래 수수료 3.8% 적용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 결제) 수수료가 인상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 3 결제관련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되나요?

    휴대폰 결제 후 취소 혹은 반품으로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휴대폰 결제는 결제 정보가 매월 말 일에 통신사로 전달되어 전산 처리 됩니다.

    따라서 구매 일자와 관계없이 익월에는 결제 취소 처리 자체가 불가능하니 타 수단을 활용하시거나, 더욱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ex. 2월 25일 주문건 -> 3월 4일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 2월 25일 주문건 -> 2월 28일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



    또한 휴대폰 결제 취소는 전체 취소 처리만 가능하며,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 됩니다.




    ▶ 당월 취소 시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 실 구매 제품 금액 + 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취소)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 당월 반품 시


    ① 당월 주문건 전체 반품)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입금 후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반품) 실 구매 제품 금액 +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반품)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



    ※ 반품 의사를 전달한 달이 당월이더라도, 제품 도착 및 처리 일이 익월로 넘어갈 경우 당월 반품건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2 결제관련 금액을 잘못 입금하면 어떻게 되나요?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많게 혹은 적게 잘못 입금하셨나요?



    ▶ 모든 무통장 입금 확인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며, 주문서 내 입금 금액(안내 받아보신 입금액)과 1원 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자동으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1.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경우, 추가 입금 후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처리해드립니다.


    2. 금액을 많이 입금하신 경우, 입금해주신 차액은 계좌 환불 또는 적립금/예치금 중 원하시는 수단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위 경우 결제 및 기타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상담톡을 통해 입금일자 / 입금자명 / 은행명 / 금액과 함께 주문자명 / 연락처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환불이 필요한 경우 환불 받아보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을 여쭤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 결제관련 입금 처리가 안 되고 있어요!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셨나요?


    입금 후 주문이 취소되었거나,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아래 확인해주세요 !




    미입금 3일 경과


    3일 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기간 내 입금하였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정보 불일치


    입금자명 / 입금 금액 등 주문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중복 주문 / 합산 입금 시


    같은 입금자명,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가 2개 이상인 경우 1차례만 입금했거나 / 합산 금액을 입금했다면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경우라면 입금/결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