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FAQ]

Q&A [FAQ]

CUSTOMER SERVICE

  • 1600-1355
    상담시간: WEEKDAY 10AM - 4PM
    LUNCH : PM 12:30 - PM 1:45
    주말 공휴일 휴무
  • 반품교환주소 서울 강서구 등촌1동 641-11
    509호 CJ등촌대리점
    ※반드시 CJ대한통운 이용
"질문의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세요!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 10 배송문의 [ 제품 품절 / 입고지연 환불안내 ]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폭주 및 리오더 진행중인 상품일 경우 동시 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입고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연락 또는 문자 안내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품절, 및 입고지연 문자 안내를 받아보신 후 취소요청을 해주실 경우 환불방법은 기존 결제 방법으로 환불되거나 적립금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결제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카드결제 > 계좌 환불


    제품 품절 및 입고지연에 대해서 아래 사항들 확인해주세요:)


    1. 일시 품절 문자 안내를 받으신 경우 다른 색상,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신다면 빠른 출고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00-1355)나 게시판, 카카오톡ID도로시비치로 변경문의를 주시면 빠른 변경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입고일정 확실한 지연건  - 무료배송으로 구매 후 부분 일시품절로 입고일정이 확정되어 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취소 요청시 실제 수령하시는 제품이 5만원이하가 되었다면 초기배송비 2,500원 상품결제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 진행됩니다.

    구매 당시 즉시할인, 쿠폰 사용을 하셨다면 쿠폰사용은 차감됩니다.


    3. 일시품절로 한달 이상 지연건 - 부분취소 요청시 실제 수령하시는 제품이 5만원이하가 되었다면 배송비는 차감 없이 상품결제금액만큼 전액환불 진행됩니다.

    구매 당시 즉시할인, 쿠폰 사용을 하셨다면 힐인,쿠폰사용은 차감됩니다.

    ※ 휴대폰결제 주문건은 당월 취소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결제 당월이 지나면 전체 취소가 불가하며

    계좌환불로 진행시 3.8% 수수료는 예외 없이 차감하여 환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FAQ3 휴대폰결제 환불) 참고.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9 배송문의 [ 상세주소 미기재, 연락처 오기재 안내 ]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가입시 등록된 주소, 연락처로 자동 등록이 되지만, 비회원으로 주문시 수령지, 연락처는 따로 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상세 주소를 기재해주지 않으 실 경우에는 반송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문 결제완료 하시기전에 상세주소를 기입하셨는지, 연락처는 제대로 기재가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1. 상세주소 미기재시 제품 출고되기전 오후 4시전(1600-135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카테고리 [배송전변경]으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출고 후 확인이 되셨다면 출고 다음날 12시쯤 해당 배달지역 택배기사님 배정이 되기 때문에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여 상세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주소란? 동, 호수, 층수 등등


    2. 연락처 오기재 (예전에 사용하셨던 번호 포함)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택배기사님이 제품을 배달해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은 지연 및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출고처리가 된 경우라면 상세주소, 연락처를 수정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도로시비치로 반송처리 될 확률이 높고, 반송처리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꼭! 주문완료전에는 주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8 주문결제 [ 휴대폰 결제 환불 ]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로비치입니다.


    휴대폰 인증만으로 간단히 소액결제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 당월 1일~말일 이내에 전체취소로만 가능합니다.

    ex)  6월 27일 결제하신 경우 6월 당월에만 휴대폰결제 전체취소/환불이 가능하며 7월 1일 이후에는 이미 결제정보가 통신사로 넘어간 상태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시일 경과 여부와 관계없이 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전 취소 / 배송후 환불시 아래 사항 확인해주세요:)


    1. 회원/비회원은 당월에 환불 가능한 주문은 휴대폰결제 전체 환불로 진행됩니다.


    2. 회원이신 경우는 해당 ID로 수수료 제외 없이 전액 적립금 환불 진행됩니다.

    (적립금 환불시 어떠한 사유에도 계좌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를 제외하고 계좌환불 됩니다.

    (회원가입 후 적립금으로 전액 환불도 가능합니다)


    4. 회원이신 경우라도 계좌로 환불 받기를 원하시면 수수료 3.8% 제외하고 계좌환불 가능합니다.


    5. 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배송 후 반품시 결제 당월이 아닌 다음달 도로시비치로 도착하는 경우 접수일 기준이 아닌,

    상품 도착일 기준으로 처리 진행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이런 경우 모바일결제 취소가 불가능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7 배송문의 [배송전 취소/변경]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로시비치 배송전 / 취소변경으로 안내드립니다.


    1. 배송전취소./변경을 원하실경우 출고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4시이전까지 고객센터(1600-135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글로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2. 오후 4시이후에는 취소/변경 요청을 해주실 경우 출고마감이 되어 변경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꼭 고객센터(1600-1355)으로 상담가능 시간 오후 5시까지 연락 주셔서 취소/변경가능 안내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 오후 4시이후에 취소/변경 요청해주시고, 제품 출고가 되었다면 제품은 수령하신 후 반품/교환으로 처리 가능하며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6 배송문의 [ 배송은 몇일정도 소요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D


    배송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로시비치는 자체 제작 상품은 영업일 15시 이전 주문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15시 이전 주문이 완료되셨다면 당일 발송, 15시 이후에 주문 완료되셨다면 다음날 오전 출고되어 발송되고 있으며

    협력업체 제품의 경우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주문일로부터 1-2일 후 발송되고 있습니다

    발송 후 익일 수령이 일반적이지만 기상 악천후 및 택배사 물류 사정에 따라 최대 하루 정도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발송시 송장에 상품명이 아닌 '의류'로 표기하고 상품명 또는 사이즈가 절대 노출되지 않도록 처리하고 있으니 안심 쇼핑하세요!


    ※ 주문 폭주 및 리오더 진행 중인 상품일 경우 동시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입고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연락 또는 문자 안내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쇼핑 되세요 ^-^

  • 5 배송문의 [ 일부 상품 미수령 ]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로시비치는 평일 기준 15시이전에 주문완료건에 한해서 당일 출고 가능한 제품들 먼저 준비하여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협력업체 제품을 주문해주셨다면 15시이전 주문완료건은 당일 거래처로 주문이 들어가고, 제품은 입고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배송으로 상품을 먼저 받아보신 후 제품 입고지연이 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문자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상품을 못 받아보셨다면 아래 사항 확인해주세요:)



    1. 협력업체 제품인지 확인해주세요


     거래처로 주문이 들어가고 제품은 입고시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어서 배송기간이 1~3일정도 소요됩니다.


    2. 자체제작 제품이라면 주문폭주 및 리오더 중 입고지연이 될 수 있으며 입고지연에 대해서는 개별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통신상태 장애, 연락처 오기재, 안심번호, 전원 꺼짐 등으로 문자를 못 받아보실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3. 전체 제품 발송완료 된 후 못 받아보셨다고 하는 경우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 쇼핑몰에서는 제품마다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하나, 하나 찍어야 주문해주신 상품 전체 준비가 된 상태로 배송완료 포스에 찍히는 시스템입니다.


    바코드를 하나,하나 개별로 포스에 찍기 때문에 상품 누락이 나올 수가 없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바코드가 찍히지 않은 제품은 배송처리가 될 수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발송되는 모든 상품은 출고 전 상품포장과정, 배송포장과정 등 CCTV 녹화동영상을 통해 2차 확인 작업 후 발송을 해드리고 있어서 안심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도로시비치 고객센터(1600-1355)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도로시비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4 주문결제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안녕하세요 고객님 :)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주문하실 때 추가 배송비는 추가되어 선결제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도서산간 지역에 따라 최소 3,000원~ 최대 7,000원까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분리 발송 처리가 되지 않으며 상품은 전체 준비되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해주신 제품 협력업체 제품이 있다면 배송은 1~2 발송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주문 폭주 리오더 진행 중인 상품일 경우 동시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입고 지연이 발생될 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연락 또는 문자 안내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 네이버페이로 주문해주실 경우 네이버페이측 결제라서 도서산간 지역 배송비는 추가적으로 선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추가 배송비에 대해서 입금 안내 알림톡(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입금확인시 발송이 가능합니다.

    입금해주신 후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ID 도로시비치로 입금확인 요청해주시면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 입금확인 [무통장 입금 자동으로 입금 처리 안되는 경우 ]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로시비치입니다.


    무통장 입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해주셨을 경우, 자동 입금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금액 입금 완료 후 결제 확인 상태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주세요:)


    1.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 자동주문취소


    2. 입금자명, 입금 금액이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금자명이나 금액이 10원이라도 맞지 않으면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3. 주문서를 두 번 작성하고 금액은 한 번에 입금해주실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ex) 10,000원 A 상품 주문 완료 후 / 10,000원 B 상품 주문 완료 -> 20,000원 입금해주셨을 경우 자동 입금 처리 불가


    4. 같은 금액으로 주문서를 두 번 작성해주실 경우 : 주문서가 중복이기 때문에 자동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5. 수동 입금 처리 시 추가 입금해주신 금액은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600-1355)나 게시판, 카카오톡ID도로시비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 폭주로 고객센터 연결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게시판 카테고리 [아웃콜신청]을 통해 주문자명/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2 입금확인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간혹 ATM기기로 무통장입금하시는 경우 백원단위이하의 금액이 입금이 안되기때문에

    주문한금액보다 더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추가 입금된 잔돈은 예치금으로 적립해드리고 있어요.

    이후, 계좌환불 원하실경우 계좌환불 가능하답니다^^

  • 1 입금확인 입금확인이 안돼요!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농협으로 선택했는데 국민은행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7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6)ATM기기이용시 핸드폰번호로 입급을 하실경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